김태현 (동원고 졸, 동국대 정보통신공학과, 숭실대 전기공학과 합격)

“무엇보다도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수능을 보기 전 학원에서 실시한 ‘문제적응훈련’이라고 전 확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알고리즘 19기 김태현입니다

제가 알고리즘을 처음 다니게 된 겨울에서 이젠 제가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수기를 쓰게 된 봄이 오고 나니 이 글을 쓰게 된 저로서는 그저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소개로 우연히 알게 된 알고리즘 학원은 제가 지금까지 다니던 다른 학원들과 비교해도 참으로 독특하고 감명 깊은 곳이었습니다.

저를 감명받게 한 알고리즘 학원의 제일 큰 장점은 바로 학원 선·후배 그리고 동기들 간에 유대감과 실용성 있는 커리큘럼이라고 저는 생각하는 바입니다.

학원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항상 저희들의 멘토가 되어주신 선배님들 덕분에 저는 고등학교 생활 동안 명확한 목표의식을 가지게 되었으며

진취적이고 열정 넘치는 동기들이 옆에 있었던 덕분인지 심적으로 부담감 없는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수능을 보기 전 학원에서 실시한 ‘문제적응훈련’이라고 전 확신합니다.

수능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매주 일요일 아침 8시경에 학원에 다 같이 모여서 실제 수능시험과 똑같은 일정을 가지고 참여하는 문제적응훈련 덕분인지 저는 실제 수능에서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크게 긴장하거나 당황하지도 않고 무사히 시험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저희들을 위해 성심성의껏 기출문제를 준비해주신 알고리즘 학원 직원분들과 일요일 아침부터 저희들을 위해 매주 수고해 주신 센터장님과 카운슬러 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밤이 깊을수록 새벽은 가까워 온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각자 원하는 목표를 향해서 더욱더 정진하시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20000

김태현 동국대 정보통신공학과, 숭실대 전기공학과 합격

이전 :  이유림 (영복여고 졸, 건국대 교육공학과, 동국대 식품산업관리학과, 홍익대 경제학과 합격)
다음 :  신예진 (독산고 졸,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과 수시합격)
맨위로